한국지엠아이로지스틱스 로고

(주)한국지엠아이로지스틱스
  • 화물운송 & 이사
  • 창고이사
  • 창고이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USINESS PARTNERS

    창고이사 물류센터이전 전문업체

    창고이사 전문업체로 물류센터이전과 업무재개를 위한 정확한 스케쥴을 제안해드립니다.
    파렛트포장, 랙분해설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류센터이전 시 업무정상화를 위한 일정계획을 수립하여 제안드리며, 공간에 맞게 앵글랙, 경량랙을 설치한 후 물품을 분류체계에 맞춰 정리해드립니다. 물류를 신속하게 이전하기 위해 특화된 전문인력, 보유장비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물류센터는 순서에 맞게 이전되어야 빠른 업무 재개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물류센터이사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사무실과 함께 있는데 10평미만의 소형창고부터 물류센터, 공장, 박물관, 수장고, 전자매장, 백화점, 의류·의약품 등의 특수시설까지 물품종류와 작업조건에 맞춰 완벽한 창고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PROCESS

    이전절차

    1. 견적문의
    홈페이지나 온라인상담, 전화방문상담을 통해 견적을 문의해주십시오.
    2. 방문견적
    방문견적으로 물량 및 맞춤 이사 솔루션을 제안드립니다.
    3. 견적제공
    고객사의 효율적인 이사를 위해 상세한 이전계획을 수립후 견적을 제공합니다.
    4. 계약
    이사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5. 프로젝트진행
    수립된 견적 절차대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운영을 체계적인 분업과 분야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장의 상황을 즉각 대처합니다.
    6. 검수 및 종료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반영하며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